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 드라마추천 넷플릭스 워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3:53

    >


    ​ 하나 씨가 사소한 즐거움도 함께 줘서 워킹 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면서 영어도 배울 수 있는 하나 의석 3조 넷플릭스 드라마'워킹 맘 다이어리'를 소개할 것이다.​ 한국에서는 시즌 2까지 악화하지 않은 워킹 맘 다이어리의 배경은 케나프지앙아다 토론토이다, 육아와 동시에 한몫개를 하는 4명의 여성들이 알아 두도록 이 이야기가 중심이다. 산후우울증을 앓거나 끝없는 육아와 힘든 직장생활을 병행하는 그들의 이 이야기가 지금의 우리와 공감대를 형성해 매우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드라마이다. 역시 하나의 워킹대디 이야기도 가끔 나쁘진 않아요.


    >


    워킹맘 다이어리에서는 케이트, 앤, 프랭키, 제니. 이렇게 4명의 워킹 맘이 등장할 것이다. 그래서 그녀들이 속한 다양한 형태의 가족을 볼 수 있습니다.


    워킹맘 다이어리는 '워킹맘'이 놓인 귀추를 통해 의견을 넓히고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약 20분 남짓 되는 한가지 책의 드라마를 보고자신의 면 유쾌한 느낌이 도우루고 자신'아...정말 아이를 키운다는 것이 보통의 하나가 아니라 자신"등 많은 의견과 희로애락이 교차하기도 한다.​


    >


    사실 알아봤는데 배경이에요. 보면우리나라소가족들의육아형태와는다른부분이있기도합니다. 하지만 워킹맘 다이어리를 본 많은 분들의 소감에 따르면 '아이를 키우는 입장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많다.'라고 합니다. 워킹맘뿐 아니라 간간이 볼 수 있는 워킹대디들의 고군분투도 눈물겹습니다. 워킹맘 다이어리에 메인 캐릭터는 케이트와 앤입니다. 특히 케이트의 비중이 큰 편입니다만, 그녀에 대해 짧게 소개하겠습니다.


    어때요? 관심 좀 가졌어요? 또 하나 놀라운 것은 워킹맘 다이어리가 케이트(실제 이름 캐서린 라이트만, Catherine Reitman)가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고 연기까지 한 작품이라는 점입니다. 이미 내용을 쓴 직장에서 팔리고 있는 여성의 케이트가 바로 이 워킹맘 다이어리의 제작자입니다. "넷플릭스"을 구독하지 않아서 나는 볼 수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1개월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고 영어 공부도 잘하고 육아를 하는 소가족, 특히 한 명 한 명의 여성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워킹맘이다.귀걸이를 추천합니다.


    [예고편]


    문 블로그 기자단 12기 권 승송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