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량리 가면장, 원인과 증상에 대하여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0:56

    >


    안녕하세요 더원외과입니다.우리 몸에 있는 장기는 각각 제자리에 있어요.그 위치에서 친구가 자기가 튀어나오면 자기가 빠져서 자신감이 오는 증상을 '탈장'이라고 부릅니다.탈장은 주로 복벽에 발생하는데 복벽이란 배의 앞쪽 벽을 뜻한다.복벽탈장은 뱃속을 감싸는 근육, 근육의 바깥쪽을 감싸고 있는 막 사이에 주머니 형태의 복막이 돌출된 상태인데 오한상은 탈장에 대해 알아봅니다.


    >


    가면장은 몸의 장기가 원위치가 아닌 다른 조직으로 빠져 본인, 오가 본인 돌출 현상입니다.보신복벽에서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약해진 복벽 틈으로 장기 기본 조직이 돌출해 발발한다.수면장은 성인, 소아가 각각 비정상적으로 본인 탑승이지만, 성이 강한 경우에는 배를 지탱하는 복벽이 약해진 채 변비와 천식, 간경변 등으로 복강 내 압력이 비정상적으로 상승하여 수면장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도깨비의 통증은 없고 사타구니가 돌출되어 있지만 들어갔다고 해서 우연히 발견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탈장의 증상은 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단지 배에 힘을 주면 사타구니 안쪽이 부풀어 오르는 것이 느껴집니다.그러나 복강 안으로 돌아가지 않고 지속적으로 탈장낭 속에 갇혀 있으면 장이 막힌 증상으로 복부 팽만감이나 복통, 구토 등이 발생해 살릴 수 있습니다.


    >


    가면장은 자연에 들어감으로써 치유되는 질환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수술이 필요할 것이다.제때 치료를 받지 않고 방치하면 장이 괴사하고 폐색 등 심한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가면장수술은 복강경수술이 효과적인데요.어른과 소아 모두에게 적용이 가능하며, 배 절개 없이 모두 적용할 수 있다.복강 안에 작은 수술용 기구 자신의 레이저를 삽입하여 치료하는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