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드몹 어린이드센스 노출수 불일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4:36

    >


    어린이 도모브 무효 클릭, 즉 부정 클릭으로 적발되면 앱 광고가 중지되고 심하면 계정이 취소되는 경우가 생긴다.구글의 에드센스는 철저한 광고주 보호 정책을 펴고 있기 때문이었다.부정클릭으로 번 금액도 모두 광고주에게 돌려주는 셈이다. CPC 기반의 웹 광고 프로그램이 해결해야 할 가장 큰 의문이 부정클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부정 클릭이 전체 선택의 20%약 2000억 정도의 광고비가 누락된 구글로서도 사태를 심각하게 여기는 듯하다. 부정클릭이 상시 아봉이 되면 장기적으로 광고주에게 불필요한 광고비 지출이 상시 아봉이 되고 구글로서도 서비스 품질이 떨어져 광고주와 멀어지면 광고 수익이 감소하게 된다. 아이들 센스로 나타나는 무효 트래픽에 해당하는 대표적인 예는 향후와 같다. 게시자가 자신의 라이브 광고를 클릭하여 발발한 클릭이 본인 노출 한 명 이상의 사용자가 발발한 반복적인 광고 클릭도 노출 게시자가 자신의 광고 클릭을 유도하는 (예: 사용자의 광고 클릭을 유도하는 언어, 다량의 의도하지 않은 클릭을 유발할 수 있는 광고 구현 등) 자동화된 클릭 도구 본인의 트래픽 소스, 로봇 기타 사기 소프트웨어 필자도 무효 클릭에 걸려 광고를 정지당한 경험이 있다. 1개월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계정이 활성화한다지만 겪은 바로는 충분히 활성화되지 않았다. 광고가 본인이 왔다 가운데 본인다며 요청 수에 비해서 광고 노출 수가 하나 0%이하로 떨어지며 결론적으로 수익이 대부분 많이 발생하지 않게 된다. 구글, 네이버, 그 이후 등 여러 포털에서 해법을 찾기 위해 미친 듯이 검색을 했지만 제대로 된 해결책은 본인에게 발견되지 않았다.이런 전례가 없었던 것 1? 여러 카페의 블로그를 들여다보니 앱 개발자들에게 노출 수가 엄청나게 줄어드는 질의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뾰족한 해법은 없었다. 구글 광고가 부족해서 송출을 못할 것은 둥 예기도 안 되는 이변이 생겨도 무효 클릭으로 광고 게재 중단 이후 다시 활성화가 됐다는 눈 1을 받고 3주일을 기다렸으나 여전히 노출 수는 지역의 바닥을 쳤다. 원하다 보면 지쳐버린 적도 있고, 진지한 해결책이 보이지 않아 결국 아이의 이도센스 계정을 없애고, 아이이고, 새로 만드는 선택을 하게 된다. 기존 어린이 이도몹의 광고 단위와 연결된 어린이 이도센스 계정을 없애고 new 구글 계정으로 만들어야 할 것이다. 오링이도우셍스의 계정을 없는 린이는 것도 구글 에메 1을 보내고 계정의 해지를 신청해야 할 것이다.하루 이틀 걸리는 줄 알았던 절차가 몇시간 만에 해지가 됐다며 필요 1이 왔다. 얼른 new 구글 계정으로 어린이 이드몹과 어린이 이드센스를 연결하고 앱에 접목시키자 이내 광고가 좋아졌다. 계정이 활성화된 뒤 최근까지 계정을 새로 뚫어야 한다는 의견은 수없이 했다 버린 불편과 다양한 요인이 복합 작용하고 3주의 시간을 낭비한 것이었다 결론은 무효 클릭으로 광고 게재가 정지돼 다시 활성화된 뒤 요청 수에 비해 노출 수가 본인이 오지 않을 때는 new 구글 계정으로 어린이 이드몹과 어린이 이드 센스를 연결해야 궁금증을 풀 수 있다.​ 물론 쌓인 적립금(하나 0달러 이상 1때)을 정산해야 하며 다양한 신청 절차를 거쳐야 하는 번거로움은 당신의 책임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