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띵 comthink 포토샵 독학 + 어도비 오피스 프로그래밍 자격증 인강 강의 1년 자유수강권 후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2:14

    >


    comthink 포토샵 독학+어도비 오피스 프로그래밍 자격증 인강강의 첫 해 자유수강권 후기 컴퓨터가 나쁘지 않은 모바 첫 회 다양한 프로그램 자격증 등을 공부할 수 있는 컴채팅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


    ​ ​ 사무실 어도비 3D디자인 프로그램과 프로그래밍 정부 기술 자격증 정부 공인 최적증 국콤그프, 인제 격증까지는 매우 다양한 수업이 많군요!​ 나는 앞에 보이는 30종류가 차인 줄 알았는데 모두 강좌 버튼을 누르면 88종류의 강좌가 있었습니다 @_@​​​


    >


    컴퓨터 강좌는 국내 최다 보유라네요! 88종류의 강의라니 정말 대단해요. 벌써 학원 안가고 집에서도 이런 프로그램을 독학할 수 있다니 기쁘네요.


    >


    역시 연간 회원은 인터넷과 모바일 하나로도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갤럭시폰, 아이폰, 아이패드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모바일에서 보면 출퇴근할때 자기계발이 대단하네요!!


    인터넷에 접속했을 때 어떻게 보이는지 보여드릴게요! 이 강의는 free로 풀리는 강의라서 가입해서 free로 볼 수도 있어요!


    ​ ​ ​ 무바 1로 접속했을 때에도 어떻게 보이는지 보여다요 ​ 생각보다 화질이 더 좋아하고 무바 1로 보기에도 좋겠네요!!!!​ ​ ​


    >


    ​ ​ 3-4번째는 무료 샘플 강좌를 볼 수 있고 강좌를 보고 생각하고 볼 수 있습니다!​ ​


    >


    ​ ​ 컴 틴 연간 2년 과정 가격은 하나 38,000원의 수강하고 740의 하나하나년 과정 89,000원의 수강하고 370하나 4년 과정 237,000원의 수강하고 하나 480하나이다!​ 가입하고 하나하나 안의 신청 시 30Percent할인된 데다 가격입니다.​ 한달 자유 수강권도 49,000원이지만, 그보다는 한살 89,000원이 당싱무 나쁘지 않고도 이득이므로 나는 한살의 연간의 과정을 추천합니다~~~​ 89,000원이면 고지츠오프이에 컴퓨터 학원의 가격도 안 나쁘지 않아요?그것도 도중에 휴학?!!! 생겨서 내가 강의를 별로 안들으면 기간을 멈출지도 몰라요! 거짓말하지 말고 이게 너무 대단해요~​ 여기는 신용 카드 2-3개월 무이자라고 씌어 있었다 버린 맨 위의 사진을 보면 보라 색의 팝업 창에 9월은 무이자 5개월도 있었던 당시 바뀌기 때문에, 학생 분은 충분히 무이자 할부가 괜찮습니다.​​


    >


    ​ ​ ​ 다운로드하는 강좌도 강좌마다 35,000원에서 영구 소장이 가능합니다 ​ ​ ​


    >


    아주 높은 레벨의 프로그램 강좌도 많지만, 이렇게 간단하게도 시작할 수 있는 Windows Video/쿠마믹스나 스마트폰 앱의 키네전문의의 사용법 강좌도 있어요!!!


    >


    응? 수업중에 성공적이고 행복한 대학생활 TIP라는 강의가 있어서 클릭했는데 스토리의 실용적인가요?


    >


    그런 스마트폰 사용법과 앱 사용법이 있으니 저희 어머니께서도 알려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스마트폰에 관한 강좌를 보니 나도 오!!! 궁금하지만 하고 싶은 게 있어서 보려고요! 실생에도 도움이 되는 이런 강좌까지 있다니.~~~​​


    >


    ​ ​ ​ 1단 제가 잘 아는 포토샵의 강의에서 들어 보라고 말했지.​ 봉잉룸 고등 학교 때부터 제1최근까지 십 수년의 포토샵을 쓰고 있지만 또 내가 쓰는 것만 사용하면 이렇던 강의에서 한번 스와크을 안내해도 좋아 했거든요 실전 기법과 도구 같은 것을 하봉잉하봉잉다는 설명이 아니라 바로 짓 할 수 있는 간단한 강의에서 시작되어 좋다고 생각합니다~//////////////////////툴(본 인 하 본 인 포토샵 버전 다르게 설명해 강계이 있으니, 툴을 알고 못하는 분도 걱정 없다.~~~​ ​ ​


    >


    공간이동연출이뭐냐고 물었더니 빈티지한사진연출방법이더군요쉽게즉시예제흉내낼수있기때문에포토샵프로그램을통해서Sound부프감을가진분들도굉장히쉽게따라할수있을것같습니다.제 주변에도 포토샵 배우고 싶다는 분들이 많은데 다들 자기가 닮아서 컴퓨터 학원에 가서 배울 정도의 심정은 아니라고 하더라고요.간단하게 집에서 들을 수 있는 여컴채팅사이트 포토샵 독학하고 싶은 지인들에게도 알려주려고 합니다.


    >


    이것은 실생활에서도 힌트가 되는 강좌였습니다.포토샵 신버전 자신이 왔을때 양재AT센터에 가서 친구와 쉽게 지울 수 있는 기능이 새로워진다! 라고 듣고 우와!!! 했는데 회사에서는 사실 새로나온 새로운 버전의 포토샵을 바로 사용하지는 않겠죠? (예전에 산 옛날 포토샵 프로그램이 있어서) 취해 우와!!! 하던기능을잊고있었는데,이것을보고의견스스로바로예제를따라봤습니다.포토북 만들 때 동생 여기 이 사람들 저런 똘똘이 자기 무가지처럼 만들고 싶다고 말할때 최고에요 저도 이번에 포토북 만들면서 많이 썼어요 ᄏ


    >


    화려한 사진연출도 한실생활에서 매우 사용하기 편합니다! 내가 지금까지 해왔던 방식이었기 때문에 아내가 처실음에 제대로 시작했구나~라고 생각하고 이전의 처음 포토샵을 하나하나 누르며 공부할 때가 생각났습니다.​​​


    >


    가면기법도여러가지예제를보여주면서강의를해주시니머릿속으로쭉들어왔습니다.​​​


    >


    ​ ​ ​일에 쉽게 2개의 수업을 듣고 메모한 노트입니다~​에 소파라고 내 글씨가 부끄럽지만^_^*;;;;;;​ ​ ​


    >


    >


    요즘 트렌드하는 네온사인 만들기도 간단하게 하고! 컴퓨터화면을 카메라로 찍었더니 네온사진 고민이 별로 없는게 찍혔는데~)사진에 한글로 네온사인 받으면 요즘 S&S로 트렌드하고 있는 네온사인 사진에 바로 만들어서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DSLR에서만 가능했던 배경 날리기 기술도 포토샵에서 아주 금방 배울 수 있습니다.​​​


    >


    ​ ​ ​ 강의 속도, 이렇게 2배속까지 빨리 생기면 시간 급할 때는 돌려서 볼 수 있답니다!​ ​ ​


    >


    >


    역시 이번에도 제가 몰랐던 새로운 기능?이 있었습니다.역시 항상 사용만 하신다면 새로운 버전 포토샵의 신기능은 재미있고 유용하네요.매일 이 폰트 뭐지? 하면로고 세계에 물어봤는데 컴퓨터 강좌에서 정말 힌트를 얻었어요!!


    이렇게 일일이 하고 보면 비록 중간에 결심했다고 해도 다시 시작한지! 그렇게 프로그램도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고, 마스터도 해서 자격증도 나쁘지 않고, 하나 먹으면 정말 자기 계발에 도움이 될 것 같아 기쁘다고 생각하고 1년 중에서 존 이수 토리가 많은 과목을 수강하고 싶은 거요!지금 시작이지만~포토샵 인강 독학은 어렵지 않아요.다른 프로그램도 이렇게 해볼수 있으니 컴척 강력 추천합니다!! http://www.comthink.co.kr


    ​​


    >


    제가 찍은 사진이라 사진이 무단으로 도용될경우 법적처벌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


    멜론소다 플레이그라운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