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역영어2급 자격증 공부 방법 아니까 나쁘지않아 있게 시험칠 수 있을 거 같아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1:28

    >


    회사에서하나하면서항상소개하는것은영어를잘하면거짓말없이도움이된대요.수출 기업이 하나 하고 있고, 영어부가 없어서 영어로 이야기하는 하나는 없지만, 영문 서류 읽고 송장을 쓸 때 간단한 한개지만 영어를 알고 쓰면 더 전문적으로 할 수 하나인 것으로 필요하다고 느꼈고 최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나에 다니면서 자격증 공부와 함께 하기가 좀 브그 다음도 있어서 영어에 자신 없어 나는 2급에 도전하기로 했는데요.준비가 잘 되기전에 이것저것 많이 알아봤지만 쉽게 보는건 아니었어요. 요즘도 열심히는 하지만 더 열심히 해야될것같아요( ́;ω;`)


    >


    다행히 주관식이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근데 읽고 답하는 건 수능 볼 때도 토익 할 때도 해 봤으니까 또 모르면 찍을 수도 있고 찍은 게 맞는 것도 있잖아요게다가 수험자격이 없어서 바로 준비할 수 있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그런데 사건 수가 많지만 90분 이내에 풀어야 되고 객관식인 만큼, 난이도는 조금 있다고 생각할 거 같아서요. 시간 맞춰서 푸는 습관을 많이 하고 있는데 어려운 사건이 나쁘지 않으면 잘 넘어가야 하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


    나는 하나회 무역 영어 2급 치려고 했으나 회사에 다니면서으려고 공부하는 시간이 노멀 힘 없어서 미루고 미루고 있었지만, 거짓 없이 제대로 생각하고 있더라고요!내가 면허도 회사에 다니면서 땄는데 처음에는 학원에 다니면서 연수를 받고 있으면 빨리 따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걸렸죠.주말이야기로 쉬고 싶고, 너희들도 나쁘지는 않고, 요즘 더울 때가 많잖아요. 무역 영어 2급은 미루지 말고 욜도욱 준비해서 꼭 2회 때는 무죠크곤고 싶어요~​ 내가 5월부터 혼자 하는 가사도 풀었는데 노는 힘의 점수가 나쁘지 않지 않고 서학원을 좀 알아봤어요.근데 요새는 진짜 말 안 좋고 가기 싫어서 귀찮고 그래서 인터넷 강의를 들으면서 하고 있어요.


    >


    제가 학원을 안다니기로 한게 토익때 학원을 다닌 기억이 좀 안나요.영어 같은 과목은 필기할 것이 좀 있거든요.그런데도 필기할 때를 따로 주진 않아요.딱 열흘 정도 기록해 두고 있고, sound진도 즉석 책일까요. 학생들이 필기를 다 못 끝내도 진도 본인에게 바쁘니까 그냥 다 sound 문제로 바로 넘어가더라구요.근데 저는 멀티가 아니에요...! 그래서 필기하면서 선생님이 하시는 이 이야기도 외워두고 본인에게 쓰면 안되었어요.그래서 선생님이 설명한 이 이야기 중에 키워드만 써놓고 방학 때 옆 사람에게 물어보고 선생님한테 가서 물어봤어요.쉴 때인데 쉬고 있었거든요.되게 어색했어요.인강에서 수업을 들으면 이런 학생이 적을 거예요.필기할 때는 영상을 정지시키고, 세세하게 써두면 되고, 선생님 설명 할 때 뺀 것은 sound를 다시 돌리면 되고, 가르치는 속도가 빠르면 속도도 늦게 설정하면 되고, 뭔가 저한테 다 맞추면서 제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으니까 저는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또직접가서들으면별로사비sound를안하는이상다시듣는비결이없잖아요.그래서 제가 필기기를 사용해서 하는 거예요.본인 중에 혼자 볼 때도 기억 본인이어야 하니까 본인도 빼지 않고 필기를 하는 스타가 한 명인데 그래서 빨리 지쳤죠.글쓰기에 정신이 팔려 더 중요한 이 이야기를 설명하는데 놓치기도 하고 어쨌든 그렇지 않으면 제 기억이 나게 됩니다.어떻게 1~2시대 동안 들은 거른 번 소식을 듣고 모두 키옥하 본인입니다.그러니까 인강이는 계속 반복할 수 있잖아요.모르면또듣고부족하다고생각하는sound,또듣고마지막으로다정리할때,또듣고싶을때들을수있다는것이공부하면서정말많은도움이됩니다.~라서 저는 회사원입니다. 공부할 때마다 따로따로 없어서.. 사실.. 낮에는 차가 막혀서 지하철 타고 다니는데 그때마다 핸드폰으로 강의 틀어놓고 복습하고 있습니다. 회사 끝나고 집에 와서 하나 둘 수업 듣고 다 Sound 하고 뛰어다닌 수업을 출근 때 지하철 안에서 반복해서 듣는데 한번 들은 얘기라 집무에 집중해서 안 들어도 다 이해가 되고, 확실히 어려운 이론도 이렇게 해서라도 익숙해졌어요. 퇴근길에도 회사본인이 도착해서 바로 핸드폰을 켜고 수업을 들으면서 귀가하는데 솔직히 전철안에서 전혀 안자고 졸아요.사투리 가끔 언제라도 휴대폰으로 들을 수 있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실강을 안 듣고 인강에서 하면서 내가 자기만 걱정한건 물어볼 사람이 없다는 거였는데 제가 아직 모르는 것이 있는 sound를 통과하지 못하고 있습니다.그런 큰 선생님께 질문을 할 수 있어서 문제를 몰라서 초조했던 적도 별로 없었어요.아직 책에 있는 문제를 푸는 중입니다만, 시험일 1,2달 전에는 실제의 실전처럼 문제를 풀어야 정신 없이 침착하게 풀릴 텐데요.기출문제를 더 주고 기출로 실전 테스트 할 수 있으니까 그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객관식이기도 하고, 문제를 많이 풀고, 가끔 배분만 잘 하면 충분히 받을 수 있다는 소견입니다.


    >


    나는 딱 한달 들고 바로 치다 근데요~2급이라서 그러고 회사에 다니는 것도 하코도우 달 동안 수업 들으면 빨리 못 치니까 30하나의 수업 듣고 있는데요.아마 쳐보니까 분명히 알 수 있을 거예요.한달 만에 충분한지, 아니면 두달 정도 하지 않으면 허가할 수 없는지...!1개월 과정에서도 할 일은 다 하나요.다만 이론을 조금 요약하고 핵심 중심으로 배우고 문제를 풀어서 금방 배운 것을 적용하는 방식으로 하는데 이해가 잘 되나요.~문제를 푸는 비결도 알고, 이론을 배우고, 그 이론에 대한 문제를 바로 풀면서 어떻게 문제가 과오인지도 파악하고, 이렇게 수업을 듣고 바로 칠 수 있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한번 쳐보고, 혹시 혹시 2개월 과정을 듣는지도 감정 중입니다.공부하는 학생을 중심으로 몇 달 과정으로 수강할지 정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점도 좋을 것 같네요.정말 한번에 붙었으면 좋겠어요.회사다니면서 하는건데 그만큼 짬내서 하는거에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계속 이러다 시험일에는 긴장을 안하면 좋은점수를 받을수 있을것같아요~!


    >


    사실 혼자 준비하고 있었어요. 회사를 다니면서 해야 되니까 진짜 힘들었나 봐요.저는예정을세워서공부하면모든이이야기를완벽하게볼수있다고생각합니다.아무 생각 없이 하면, 만약 3가지를 공부해야 하는데, 1,2가지만 잘 보고 마지막 시간이 없어서 제대로 준비 못하고 가는 것이 있잖아요.그런 것의 힘 싫어서 좀 체계 있게 하길 원했지만 1에 다니면서 예정도 해서 공부도 하려고 하면 생각이 나쁘지 않지 않습니다.고로 수업 들으면서 하기로 했는데 요즘 들어선 왜 처음에 호라 하길래 시간낭비했는지 모르겠어요...! 인강을 들으면 보전 예정이 짜여져 있어서 이론 강의가 올라오면 시간에 맞춰서 진도 없이 들으면 되고, 의문풀이 영상도 올라오면 저는 보전 수업 예정에 맞춰서 듣기만 해요. 편한 것도 있지만 확실히 더 잘 되어가고 있구나. 편하지 않다, 라는 소견이 많이 있거든요.잘못준비하는논열개더공부했는데,의문을풀때점수가나쁘지않아서,또이론을봐야하고,이러다가는시간안에절대못끝내거든요.뭘 잘못했는지 작은 생각, 고쳐야 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떨어지고 찔끔찔끔하면서 이런 것들이 여러 번 있는데 선생님들이 학생들에게 많이 가르쳐 주셨잖아요.그렇기 때문에 내가 뭘 어렵게 만드는지 조금 의문스러운 일들이 많은데 어떻게 하면 혼란스럽지 않게 개념을 제대로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비결등을 많이 알 수 있습니다.​


    >


    내가 공부하고 있는 책은 한급과 2급 모든 준비 가능하게 만들어졌습니까.그러므로 무역 영어 2급을 가지고 시간이 있을 때 본인 준비하고 싶을 때 한급도 이 책으로 되어 그 점도 정내용이 좋았던 것 같아요~!영어는 사고에 잘 자신 오는 이론이 결정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자주나오는단어,문법,대화등이정리가잘되어있고,무엇이중요한내용이고,무엇이중요하지않은지파악하기쉽게구성되어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저는 본인이 된 지 얼마 안 된 책으로 공부하는 것을 나쁘지 않습니다. 왜 유명한 책도요, 본인한테 온 지 한참 되면 수정하고 추가해야 되는 게 많으니까 저는 진도가 빠르지 않냐고 따로 알아보고 다 써야 되니까 그냥 그런 책으로는 공부하기 싫었어요.그래도, 그럴 필요없이, 요즘 내용도 들어있어서, 마침 수업에 집중할 수 있어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시험전에도 책을 읽을 것입니다.자기가 본 건 본인이 올 수도 있으니까 즉석 직전에 열심히 보고 있는데, 시험 전에 대충 훑어보기 쉽거든요.요약 위주이거나 영어 단어도 정리 되어 있고 그런 것도 좋은 것 같아서 1급 도전하면 이 책을 계속할 수 있을 것 같아요.~영어가 약하니까 한가지 할때 알아두면 좋을것 같아서 솔직히 그렇게 필요없는데 시간내서 공부하고있거든요그래서 혼자 준비하다 보면 금방 포기했을 것 같은데, 수업을 들으면서 하니까 정리가 되고 어떻게 대비해야 하는지 노하우를 알게 되고 실감도 났고, 지금은 끝까지 열심히 해서 합격하고 싶어서 아예 안 해도 되는데 포기할까 라는 견해는 전혀 없는 것 같아요.​


    >


    >>>무역 영어 2급 자격증 시험에 자신 있는 이유!(+기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