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콘서트 예매 필수! 정미아이 팬카페 가입 필수!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7:17

    대한민국을 뒤흔든 미스트로트저는 미스트로트 방송할 당시에는 못 봤는데 마지막에는 자기가 뒷전으로 보고 있었어요. 인터넷 뉴스만 봐도 미스트로트 기사로 도배돼서 사람들이 스토리를 하니까 무슨 얘기인가 싶어 찾아봤어요.​


    >


    미스트로트 출연진들은 모두 미모가 뛰어나고 음악 실력이 뛰어났거든요. 원래 트로트 도자도 관심없는 저였는데 프로그램을 보면 볼수록 저도 참가자들이 부르는 음악에 감정이입하게 되고 때론 눈물이 날 정도예요. 음. 그래서 전국적으로 내일은 미스트로트 콘서트가 열린다는 걸 알았어요.​​


    >


    이 콘서트는 관객의 사연으로 무대를 만들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공연입니다.대단한 저는 티켓을 구했고, 저도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막상 들어보니 음악을 다들 더 잘하던데요?후후후.


    >


    콘서트를 보고 왔기 때문에 트로트 걸 중 한 명에 빠져버렸어요.즉,진선미중에서도선! 바로 정미애기 씨예요.제가 미인대회에 과거를 봐서 선을 받아서인지 선에 더 어린 정이 간 것도 있었어요.미스트롯을 보면서 느꼈는데 정미애기씨의 귀여운 목소리가 정이스토리에게 매력적이었습니다.아마 프로그램을 한 번이라도 본 분이라면 알 수 있을 겁니다.​​​


    >


    즉석이 영광의 트로피 주인공입니다. 제1대 미스 트로트 등!정·미・아이:)나의 마소 소리의 중국은 영원히 인지만 송도 전 이야기는 굉장하니까.​


    >


    요철도 예쁘고 노래는 갈수록 질리게 부르는 편입니다.이렇게 나쁘지 않고 귀여우면 상쾌하게 생긴 미에 씨는 조 썰매 타기에 미스 트로트에 나쁘지 않아 왔을 때 산후 조리도 포기하고 나쁘지 않고 온 출산 67일 차 어머니에 소개 되고 또 놀랐습니다.모든 무대가 완벽했지만 특히 훨씬은 모든 패널을 놀라게 했습니다. 산후조리도 하지 않고 나쁘지 않은 분이 이렇게 완벽하게 노래를 부르면 반칙이 아닌가요?후후후.


    >


    특히 그녀를 유명하게 해준 수은등. 하루에도 몇 번씩 돌려요.ㅎㅎ1소절부터 어떻게 나 맑고 사랑 싸움은 잘하나:)수은등을 부른 김연자 씨도 " 와서" 하고 놀랄 정도로 잘 불렀어요!미아님의 팬들 중에는 나처럼 수은등 영상을 하루 종 1 하고 보니 분들까지 있다고 합니다.


    >


    노래도 노래지만 제가 콘서트 가서 전미아이 팬카페 가입을 결정한 데는 좋은 성격도 한몫했어요. 사진도 찍지 그랬어요 그래도 내눈이랑 귀로 뒤집혔으니까♡


    항상 밝게 웃는 미소녀는 정내용 프로그램에서도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거죠? 육아 때문에 힘들 것 같은데 정말 대단하네요.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인품도 중요하죠.요즘 아이돌 데뷔 배우 데뷔하신 분들 중에 과거가 발목을 잡고 활동을 중단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미아 씨는 예쁜 심성부터 노래 실력까지 있으신 몇 안되는 가수 같아요. ㅋ


    >


    아! 육아때문에 갑자기 견해가 나왔는데 저는 요즘 mii씨의 인스타그램도 팔로우 하고 있거든요. 저번에 미아이씨가 아기사진을 업로드 해주셨는데 당신들이 귀엽지 않다고 신요_엄마랑 아빠의 반반 섞어놨는데 아기는 왜 이렇게 눈이 큰가요! 그러니까 너희가 귀엽게 생겼어...(용서받고 데려온 아이의 사진이야) (웃음)


    >


    아기가 눈이 크고, 엄마를 닮아서인지 아기도 싱글벙글.볼도 통통해서 한번 찔러보고 싶을 정도예요.그런 조카를 갖고 싶어요.예쁜 죽무.instar gram그램에 올려주신 아영이의 사진이 정말 많은데 특히 아영이의 영상은 여러번 돌려봤는지 모르겠네요​*아래 주소가 미오링이님 instar gram태그 램이라 들어가서 사후 가만히!http://www.instagram.com/jeongmiae347/




    >


    저는 미아를 미스트로트를 통해 아내의 실음을 알게 되었습니다.팬분들이 올려주신 거 보면 꽤 오랫동안 다들 타 방송에서 접하셨고 입덕하신 분들도 계시고요.전 거짓없이 놀란게 히든싱어에도 과인왔더라구요!


    >


    무려 히든싱어 이선희 편! 하물며 저는 히든싱어를 모든 시즌에 볼 정도로 마니아라서 다 보았지만, 모르고 있었습니다. 보자마자 "아아!!!!!!!!!!" 라는 스토리가 왔어요.이선희의 아군에서도요, 잼청아에 불려져서 감탄했습니다만, 이렇게 알게 되어 본인은 감회가 새롭습니다! [히든가수 이선희 편] 정미애기 소름 끼치는 노래 흉내]


    >


    더군다나 어릴 때는 전국의 음악자랑에 불과했다고 합니다. 바로 그 당시에도 음악을 아주 잘해서 최우수상을 받았다면서요? 또......


    트로트가수로서는 어린나이에 첫출신이 있지만 음악도 잘하시고~ 얼굴도 이쁘시고~ 착하시죠~ 앞으로 출세할 첫만 남았네요!


    >


    최근은 풀 엽니다 3에 미아님이 송가의 씨, 항테웅 씨와 함께 나오고 트로트로 대동 단결을 했습니다. 3명의 환상적인 콜라로 마을 노인들이 흥에 교우오핬다고 합니다. 방송으로듣는저도즐거운데직접보시는분은어떨까요? 정말 재미있는 이야기군요..​ ​ ​[ 풀 엽니다 3관련 영상을 본다]​ ​ ​


    >


    요즘은 워낙 트렌드가 많아서 행사도 많이 하고 계시거든요. 인스타그램에 보니까 저번에 장윤정 씨랑도 같이 행사 다녀 오셨어요.점점 그녀가 유명해지는 것 같아서 왠지 내가 다 기쁘네요 ᄒᄒ 팬으로서 이렇게 계속 유명해지고 바빠지니까 정말 귀엽다!>_< [안동 케이팝 콘서트에서 불렀던 쓰리라고 듣는다]


    >


    그리고 TV방송에서도 더 많이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초보 팬이라 궁금한것도 많고, 미아이씨 하나씨도 궁금하고, 더 많이 알고 싶어요


    >


    그리고 이건 캡쳐를 못 했어요 유튜브에서 본 주인님과 부른 꿈의 대화. 정말 좋은 내용이었어요! 만약 아직 들어보지 못한 분이 계시다면 꼭 한번 검색해서 들어보세요. 아마 '꿈의 대화 노래'라고 검색하면 자신감이 올 거예요. 남편도 남편도 인상이 좋았죠.두 분이 눈에서 꿀 떨어지는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는데 왜 자기가 사랑스러워서... (웃음) 댓글에서도 두 분이 너무 멋있다고 난리가 났어요.


    >


    평소처럼 미소짓는 사진만 보고 이렇게 약간 거만한 생각으로 셀카를 찍었는데 이런 생각도 잘 어울리네요.후후후.


    >


    지난 번에는 정미아이 팬카페, 정미소 운영진이 미아이씨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 5월 4개, 서울에서 열린 실수 트로트의 콘서트를 시작으로 인천 고양 광주 등 전국 투어 콘서트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기회가 있으시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저희 과인라트 트롯이 이렇게 좋은 거구과의 견해도 가지고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트로트걸 분들도 과인이지만, 제가 가장 사랑하는 미애부도 과인이니, 만약 가신다면 미애부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


    마지막에는 많은 분들이 미애씨의 매력을 느껴주셨으면 합니다. 팬이 된 영상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다 모아보니까 너무 좋네요. 반복해서 재생하게 됩니다.아래에 정미애 팬카페 주소를 적습니다.더 많은 영상이나 미애부 정보를 알고 싶다면 카페에 접속해 가입하세요.[정미애의 팬카페 '정미소' 바로가기] 아름다운 미애씨! 앞으로도 열심히 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